계사일주 연애운

계사일주 연애운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성격/매력/장단점 📜  계사일주는 하늘의 ‘계수(癸水)’와 땅의 ‘사화(巳火)’로 이루어진 조합입니다. 계수는 이슬과 같은 섬세하고 조용한 물을 상징하며, 사화는 밝고 따뜻한 태양의 기운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합을 가진 사람들은 조용하면서도 내실이 있고, 원칙주의자이면서도 유연성이 있습니다. 계사일주 🧐 계사일주는 60일주 중 가장 밸런스가 좋은 일주 중 하나입니다. 특정 역량이 뛰어나다기보다는 어느 면 하나 빠짐없이 고른 능력을 가졌습니다. 사회성이 발달하여 적응도 잘하고 일처리도 빨라서 조직 내 평가가 좋습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고위공직자나 임원이 많은 일주로도 꼽힙니다. 원칙과 실리의 조화를 이루어 조직내 신망이 두터운 만큼 일이 많고 바빠서 요즘 말로 번아웃에 시달리는 일도 많습니다. 조직 내에서 만능캐로 불리면서 승승장구 하다가 명예퇴직 후 찾아온 허탈감을 극복하려 일을 벌리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잘하는 게 계사일주입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남자 연애성향 🙋🏻‍♂️ 계사일주 남자는 연애에서도 지나침도 모자람도 없는 균형잡힌 접근을 합니다. 상대를 분석하고 파악하여 상대에 따라 적절한 방식으로 접근하여 관계를 만들어 갑니다. 연애가 깊어지면 세심하고 다정한 태도를 보이며, 상대의 기분과 상황을 잘 읽고 배려하는 편입니다. 밸런스를 유지하는 능력이 연애에서도 발휘되어 긍정적 의미에서 밀당의 기술이 좋습니다. 따라서 연애도 곧잘 하며, 결혼도 무난하게 하게 됩니다. 지장간에 3정(정재, 정관, 정인)을 갖추었기에 그 안정감이 높아 사랑받는 사위가 계사일주 남성입니다. 계사일주 남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여자 연애성향 🙋🏻‍♀️ 계사일주 여자는 연애에서 섬세하고 감성적이면서도, 실리적으로도 똑부러지는 성향을 가집니다. 자신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잘 파악하고 그것을 얻기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도 잘 아는 편입니다. 작은 시냇물과 조용히 타오르는 불을 가진 일주답게 과도한 이상이나 지나친 욕심없이 차근차근 필요한 것을 해서 원하는 바를 이루는 실속파 여자가 계사일주 여성입니다. 다만 계사일주 남자에 비해 유연성은 좀 부족하여 임기응변에는 약한 편입니다. 아이는 물론, 남편의 패션, 시댁의 살림도 꼼꼼하게 챙기며 일복이 많아 맏며느리 살림꾼의 일주로도 불립니다. 계사일주 여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연애할 때 주의점 📌  균형의 일주답게 주의점이 없는게 주의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잡힌 삶만 살다보면 삶에서 다가온 예측할 수 없는 리스크에 취약하게 됩니다. 사기를 잘 당한다는 것도 그래서입니다. 연애나 결혼에 크게 어려움이 없는 일주이지만 살면서 누구에게나 찾아올 위기의 순간에는 균형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이럴땐 시간의 흐름을 거시적으로 통크게 보는 시야가 필요합니다. 허세라고도 할 수 있는 이런 배포가 계사일주에게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계산적인 태도나 자세, 지나친 권력욕/재물욕도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계사일주 연예인/유명인 ⭐️ 황희정승, 루즈벨트, 김부겸, 피카소, 이병헌, 지코, 정우성, 수애, 티파니(소녀시대), 김준현, 이선빈, 홍현희 계사일주 커플
이병헌(계사) ❤️ 이민정(경오)
이선빈(계사) ❤️ 이광수(갑인)
홍현희(계사) ❤️ 제이슨(을사)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궁합이 좋은 일주 🍀  무신일주, 무오일주, 경신일주, 무자일주, 갑술일주, 정유일주, 신축일주, 신미일주, 을축일주, 갑인일주 * 이 글은 명리의 다양한 이론 중 하나인 일주론에 기반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사주명리는 지혜로운 삶을 위해 좋은 참고자료가 되지만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