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묘일주 연애운

을묘일주 연애운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성격/매력/장단점 📜  을묘일주는 하늘의 ‘을목(乙木)’과 땅의 ‘묘목(卯木)’으로 이루어진 조합입니다. 을목은 부드럽고 유연한 풀이나 덩굴을 상징하며, 묘목은 봄의 따뜻한 생명력과 성장하는 나무를 의미합니다. 이 조합을 가진 사람들은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타인과의 관계에서 섬세한 배려와 친절한 태도를 보입니다. 을묘일주 🧐  을묘일주는 조화와 균형을 중시하며, 평화롭고 안정적인 환경을 선호합니다. 부드럽고 친절하면서도 내면적으로는 끈기 있고 의지가 있으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외교적이고 사교적인 성격이 돋보입니다. 감성적이고 센스가 있으면서도 화려하지는 않아서 사람들의 호감을 삽니다. 이런 성향으로 조직의 융화에도 도움이 되니 승진운, 직장운도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타인의 의견을 신경 쓰고 우유부단할 수 있으며, 결단력이 부족하여 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남자 연애성향 🙋🏻‍♂️  을묘일주 남자는 연애에서 다정하고 자상한 모습을 보이며, 연인의 감정을 세심하게 살피는 타입입니다. 상대에게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작은 변화도 잘 포착하며,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과도한 야망이 있는 것도 아니어서 연애도 곧잘하며 결혼에도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결혼 후에도 뛰어난 공감능력과 특유의 세심함으로 따뜻한 연인이자 남편, 아빠가 됩니다. 완벽한 남자에 가까운 듯한 을묘 남성이지만, 당연히 단점도 있습니다. 평시에는 더없이 좋은 남자이지만, 삶에 난데없는 전시가 찾아왔을 때 을묘남자는 당황합니다. 앞을 가로막은 거대한 벽을 뚫고 나가는 불굴의 의지력, 합리적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상황을 타개하는 결단력과 용기, 카리스마가 을묘남자에게는 좀 부족합니다. 물론 일주 외 다른 사주구성과 대세운으로 얼마든지 보완가능하니, 때로는 그저 믿고 지켜봐주는 게 을묘남자를 사랑하는 사람의 몫이겠습니다. 을묘일주 남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여자 연애성향 🙋🏻‍♀️ 을묘일주 여자는 '현모양처가 되고 싶은 말괄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무로만 이루어진 일주답게 기본적인 성정이 따뜻하고 정이 많아 사람을 잘 챙기고 보살핍니다. 연애도 이런 마음의 연장선에서 하다보니, 연하남자나 뭔가 사연 있어보이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또 이 목이라는 기운이 가진 호기심과 명랑함, 확장의 기운이 한곳에 잘 머무르려 하지 않는 면이 있습니다. 대세운에 따라 다르겠으나, 이런저런 경험을 하면서 말괄량이로써의 기운을 실컷 써버린 후 30대부터는 현모양처를 지향하는 것이 일반적이라 하겠습니다. 을묘일주 여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연애할 때 주의점 📌  을묘는 을목, 묘목의 음목으로만 구성된 양의 일주답게 밸런스가 좋은 편입니다. 과도함을 경계하는 자세가 기본적으로 패치되어 있고 높은 공감능력으로 타인에 대한 배려도 몸에 베어 있습니다. 극단적 성취나 극단적 즐거움 없이, 삶의 희비곡선이 비교적 평탄한 편입니다. 허나 세상은 이런 평탄함을 그냥 내버려두지 않죠. 언젠가 닥쳐올지 모를 삶의 파고에, 을묘는 혼자 싸우기 버거워할 겁니다. 가까운 사람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가면서 초목이 우거진 넓은 대지를 만드는 꿈을 을묘 연인과 함께 꾸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을묘일주 연예인/유명인 ⭐️ 손정의(소프트뱅크), 한고은, 박한별, 이서진, 허지웅, 화사(마마무), 지창욱, 문근영, 조용필, 수진(여자아이들), 효정(오마이걸), 안현모, 원우(세븐틴), 이민기, 장기용, 정석원, 지성 을묘일주 커플
지성(을묘) ❤️ 이보영(기묘)
정석원(을묘) ❤️ 백지영(병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궁합이 좋은 일주 🍀  경술일주, 경자일주, 경진일주, 병술일주, 무술일주, 임신일주, 임인일주, 무자일주, 병자일주, 정축일주, 무신일주 * 이 글은 명리의 다양한 이론 중 하나인 일주론에 기반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사주명리는 지혜로운 삶을 위해 좋은 참고자료가 되지만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