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사일주 연애운

을사일주 연애운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성격/매력/장단점 📜  을사일주는 하늘의 ‘을목(乙木)’과 땅의 ‘사화(巳火)’로 이루어진 조합입니다. 을목은 부드럽고 유연한 풀이나 덩굴을 상징하며, 사화는 뜨겁고 강렬한 태양의 기운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합을 가진 사람들은 명랑하고 활발하며 뛰어난 창의성과 더불어 사회성도 높습니다. 을사일주 🧐  을사일주는 목화통명이라 불리는 목과 화의 이상적 사주구성을 일주 자체에 가지고 있어 타고난 재능이 잘 발현되는 일주입니다. 목의 새로움, 진취성이 화의 활동성을 만나 표현력, 행동력이 좋고 감각적입니다. 타고난 창의성을 거침없이 잘 드러내 예술가, 연예인의 대표사주로 거론되기도 하는 일주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특정 예술, 기예분야의 천재로 여겨져 어른들의 이쁨을 받기도 합니다. 문화예술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고, 기획력/표현력이 좋아 강사나 마케터, 방송기자 등도 잘 어울립니다. 타고난 재주가 좋은데다 지지 상관의 영향으로 조직생활에는 지루함을 자주 느껴 자기사업을 하거나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남자 연애성향 🙋🏻‍♂️  을사일주 남자는 을목의 섬세함이 사화의 화려함으로 드러나 외모 자체가 매력적입니다. 감각적인 자기 표현력도 갖추었으니 당연히 이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따르는 이성이 워낙 많으니 연애나 결혼이 쉬울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은 것이 오묘한 명리의 이치입니다. 우선 스스로의 감각적 센스가 좋기 때문에 여성을 보는 눈이 워낙 높고, 감각적 섬세함이 지나쳐 예민함으로 나타나면 관계를 오래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많이 겪습니다. 기본성향이 자유로움을 추구하는데다 인기까지 있으니 자기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이성문제로 인한 분란이 잦게 되고 이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심하게 됩니다. 을사일주 남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여자 연애성향 🙋🏻‍♀️ 을사일주 여자도 남자처럼 외모가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감각적 표현력이 스타일로 드러나 자신을 꾸미는 센스가 뛰어납니다. 인기가 없을 수가 없겠죠. 당연히 주변에 남자들이 많고 연애도 곧잘 하는 편입니다. 다만 자기의사 표시가 확실한 편이고, 때로 정서적으로 예민한 모습을 보여 남자들이 힘들어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이런 모습이 이어지게 되면 감정을 감추지 않고 드러내는 을사일주 특성상 남편과 다툼이 잦게 됩니다. 때로 날카로운 의사표현이 공격적으로까지 느껴지게 되면 남편이 견디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을사일주 여자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연애할 때 주의점 📌  을사일주는 특유의 감각적 센스가 지나친 예민함으로 발달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예민해진 채로 드러나는 공격적 표현이 매우 날카롭고 매섭기 때문입니다. 이는 연인을 포함한 주변 사람에게도 상처를 주지만 스스로에게도 매우 나쁜 영향을 끼쳐 정서적, 정신적으로 문제를 겪게 됩니다. 자신의 예민함까지도 껴안아 줄수 있는 상대라면 최고겠지만, 스스로 마음의 평화와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방안을 평소에 마련해 두는게 좋겠습니다.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을사일주 연예인/유명인 ⭐️ 손학규, 지드래곤, 박서준, 박성웅, 김무열, 서인국, 채영(트와이스), 홍수아, 한그루, 박선영, 유아라(헬로비너스), 진이한, 민아(걸스데이) 을사일주 커플
박하선(을사) ❤️ 류수영(을해)



인연을 만나는 곳, 홍연 궁합이 좋은 일주 🍀  경신일주, 경오일주, 병오일주, 임오일주, 경인일주, 정축일주, 경자일주, 무자일주, 무신일주, 임인일주 * 이 글은 명리의 다양한 이론 중 하나인 일주론에 기반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사주명리는 지혜로운 삶을 위해 좋은 참고자료가 되지만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